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박원숙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 병원 방문기

입력 2014-07-22 11: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박원숙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 병원 방문기


박원숙이 수술대에 오른 남편 임현식 때문에 애간장을 태웠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이 병원을 찾았다. 이는 수일 전부터 허리에 통증을 호소해 온 임현식의 허리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였던 것.

박원숙은 아픈 임현식 대신 접수 절차를 밟는가 하면, 주치의에게서 현재 몸 상태와 치료 방향에 대해 들으며 지레 겁먹은 그를 다독여주는 등 '아내'로서 든든하게 임현식의 옆자리를 지켰다.

그러나 애써 평정심을 유지하던 박원숙도 임현식을 막상 수술실에 들여보내자, 안절부절 못하며 한시도 가만있지 못하는 등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의 시구-시타 도전기가 펼쳐진다. 야구에 문외한이었던 박준금이 남편 지상렬로부터 야구를 배우며 '시구 여신'에 등극할 정도로 멋진 시구를 선보일 수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박원숙을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의 병원 방문기는 오는 7월 2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지상렬·박준금, 화제의 '시구-시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강용석 "선거 반대하는 아내와 두 달 반 동안 따로 지냈다" '유나의 거리' 서유정, 사랑의 큐피트로 직업 전환?! G11 훈남들의 입담 통했다…비정상회담 시청률 3.3%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