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유재석, MC들 구박에 "내 편 구해줘요" 요청

입력 2019-01-27 17:08

방송: 1월 27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월 27일(일) 밤 10시 50분

'요즘애들' 유재석, MC들 구박에 "내 편 구해줘요" 요청

유재석이 극도의 수난에 제작진에게 '내 편'을 요청했다. 

27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MC들이 '요즘 애들'과 함께 8090시대로 타임워프, 추억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평소에도 '앙숙 케미'를 보여주는 '유재석 VS 안정환'은 시간 여행 속에서도 시종일관 티격태격 다툼을 멈추지 않았다. '유느'와 '안느'의 정신없는 다툼 속 '금손'을 가진 '요즘 애들'은 유재석을 위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초상화를 선물했다. 선물의 감동도 잠시, 안정환은 유재석의 얼굴(그림)을 밟아 유재석을 발끈하게 만들었고 하이에나 같은 MC들 또한 짓밟기(?)에 동참하며 유재석 수난시대의 문을 열었다. 

그림부터 요리까지 못하는 게 없는 재능 부자 '요즘 애들'과의 만남 이후에도 유재석 놀리기에 혈안이 된 MC들의 구박이 이어지자, 유재석은 "내 편 구해줘요. 한 두 명만 섭외해줘요"라며 부탁을 했다. 

 
'요즘애들' 유재석, MC들 구박에 "내 편 구해줘요" 요청

한편, 8090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난 MC들은 콘셉트에 맞는 셀프 분장에 도전했다. MC들은 각각 성별을 알 수 없는 뽀글머리, 레슬러, 미국 유학 중 살만 찐 삼촌, 칙칙한 아저씨, 사춘기 소년 등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MC들은 의상에 맞는 상황극과 함께 8090 '인싸' 아이템을 건 대결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원조 유키즈' 광희가 깜짝 놀란 '국민 MC 유재석 수난기'와 콩트의 신들이 보여주는 '상황극의 정수'는 1월 27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