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요즘애들' 등장한 SNS스타, 알고 보니 문단열 딸! 유재석 '깜짝'

입력 2018-12-25 14: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3일(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서는 6MC가 만나게 될 '요즘 애들' 2기 후보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SNS 스타 '문에스더'는 상상을 초월하는 끼와 개인기로 6MC 모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문에스더'는 아버지가 문단열이라고 밝히며 "외국어 모창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고 고백했다.
(▼영상 확인)
 
'문에스더'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인기로 우리나라 3대 기획사인 SM, YG, JYP를 모두 섭렵한 것은 물론, 레드벨벳 슬기도 이미 알고 있는 인물이었다.
(▼영상 확인)
 
문에스더의 특별한 자기소개가 공개되면서 6MC는 문에스더 쟁취 쟁탈전을 벌였다.

한편,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요즘애들 무료 영상 더 보기

 
[영상] '요즘애들' 등장한 SNS스타, 알고 보니 문단열 딸! 유재석 '깜짝'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유재석 "안정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봤어요" (폭로) [영상] 레드벨벳 웬디, 인생 가장 심했던 다이어트 "건더기 없이 국물만" [영상] 음색으로 '아는형님' 삼켜버린 EXID 솔지 라이브 무대 (ft.동막골소녀) [영상] "이상순도 가끔 자고 가" 모두를 놀라게 한 노홍철 집 공개 [영상] '냉부해' 추성훈, 사랑이 때문에 눈물 펑펑 쏟은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