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여행…'로맨틱 요트 데이트'

입력 2017-05-01 10:19

5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0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여행…'로맨틱 요트 데이트'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유민상-이수지가 가상결혼 이후 처음으로 장거리 여행을 떠났다.

봄을 맞아 완도로 떠난 두 사람은 따뜻한 봄 날씨 속에 요트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수지는 "둘이 오리배 정도가 끝이었는데 이제 요트까지 타게 됐다"며 첫 요트 승선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수지는 함께 와준 유민상에게도 "날씨 좋고 완벽한 하루다. 함께 멀리까지 와줘서 고맙다"며 속마음을 표현했다.

로맨틱한 요트 데이트를 이어가면서도 두 사람은 개그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며 '최고의 사랑'판 휴먼 다큐를 재현하는 등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먹깨비 커플'의 첫 번째 장거리 여행은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 10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2015년 5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5월 2일 100회 방송을 맞이한다.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2015년 5월 시즌1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5월 2일 100회 방송을 맞이한다.

시즌1에서 박준금-지상렬, 사유리-이상민 등이 출연했으며 시즌2로 넘어와 장서희-윤건, 오나미-허경환 등이 투입돼 인기를 얻었다.

특히 김숙-윤정수 커플이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뒤부터는 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넘나드는 시청률과 함께 화제성까지 급상승해 크게 주목받았다. 현재 김숙-윤정수, 그리고 이수지-유민상 등 두 커플의 가상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3~4%대를 넘나드는 시청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김숙, 강예원-장우혁 전화 소개팅 주선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생일 맞아 몰래 이벤트 준비 '최고의 사랑' 이수지, 남편 유민상에 처음으로 뿔난 이유는? '최고의 사랑' 김숙, 장우혁-배기성-남창희에 "나랑 살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