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유, 시어머니 정훈희를 '펑펑' 울게 만든 사연은?

입력 2014-01-15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유, 시어머니 정훈희를 '펑펑' 울게 만든 사연은?


70년대를 풍미한 국민가수 정훈희가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 때문에 폭풍 눈물을 쏟아내 화제다.

JTBC '대단한 시집'에서 정훈희·김태화 시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맹활약 중인 씨스타 소유! 그녀의 시댁에 예상치 못한 비상이 걸렸다. 바로 시어머니 정훈희가 몸살감기에 걸려 몸져눕게 된 것.

하루아침에 몰라보게 핼쑥해진 정훈희가 걱정된 소유는 촬영도 뒷전으로 미룬 채 시어머니 간호에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끼니를 챙기지 못한 정훈희에게 급한 대로 집에 있는 모든 재료를 총동원해 죽을 대접하고, 이것으로도 모자라 시아버지 김태화와 함께 먼 시장까지 나가 유자, 생강, 모과 등 감기에 좋다고 하는 약재와 식재료를 모두 싹쓸이 해왔다.

심지어 소유가 어렸을 적부터 감기에 걸렸을 때 친정엄마가 해줬다는 감기 특효약인 '배꿀찜'까지 만들기에 나서 친정엄마에게 전화 SOS까지 청하는 등 시어머니의 병간호에 온 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죽을 끓여준답시고 재료가 어디 있는지 일일이 물으며 오히려 귀찮게 굴었던 아들들에 반해 알아서 척척 지극정성으로 자신을 간호하는 소유의 모습에 정훈희는 결국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나이 들었나보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미안하다"며 눈물을 쏟는 시어머니의 모습에 소유도 함께 눈시울을 붉히며 직접 눈물을 닦아주는 등 훈훈한 고부의 모습을 보여 지켜보는 제작진마저 짠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과연 정훈희는 소유의 극진한 간호를 받고 기력을 회복할 수 있을지! 시어머니 정훈희를 울린 며느리 소유의 효심은 1월 15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대단한 시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난 화나면 직구야~" 소유, 시어머니 정훈희 성대모사 '대단한 시집' 가수 에일리의 인생 최초 이색 도전! '대단한 시집' 소유 vs 개그우먼 정명옥 기막힌 대결! 초보 며느리 에일리, 아침부터 시할아버지를 쫄쫄 굶긴 사연은?! JTBC '대단한 시집' 씨스타 소유, 거리에서 CD 팔게 된 사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