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외국인들과 영어 템플스테이 도전

입력 2017-05-01 10:19

5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0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0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외국인들과 영어 템플스테이 도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영어로 진행되는 템플스테이에 도전했다.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템플스테이를 하기로 결정한 윤정수와 김숙은 북한산에 있는 절을 찾았다.

이 곳에서 윤정수와 김숙은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마주친 외국인들을 보고 "방을 잘못 찾은 것 같다"며 절을 빠져나가려 했다.

알고보니 윤정수가 신청을 잘못해서 100% 영어로만 진행되는 외국인용 템플스테이에 참여하게 됐던 것.

잠시 당황하던 '쇼윈도 부부'는 이내 놀라운 적응력을 과시하며 특유의 보디랭귀지와 몹쓸 콩글리시로 외국인들과 함께 템플스테이를 이어나갔다.

윤정수는 외국인 남성에게 흑심을 보이는 김숙에게 "알 유 부킹?"이라며 저렴한 멘트까지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쇼윈도부부'의 영어 템플스테이 체험기는 2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 10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2015년 5월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5월 2일 100회 방송을 맞이한다.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2015년 5월 시즌1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5월 2일 100회 방송을 맞이한다.

시즌1에서 박준금-지상렬, 사유리-이상민 등이 출연했으며 시즌2로 넘어와 장서희-윤건, 오나미-허경환 등이 투입돼 인기를 얻었다.

특히 김숙-윤정수 커플이 가상결혼 생활을 시작한 뒤부터는 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를 넘나드는 시청률과 함께 화제성까지 급상승해 크게 주목받았다. 현재 김숙-윤정수, 그리고 이수지-유민상 등 두 커플의 가상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3~4%대를 넘나드는 시청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김숙, 강예원-장우혁 전화 소개팅 주선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생일 맞아 몰래 이벤트 준비 '최고의 사랑' 유민상, 가상 장모와 돌발 전화통화 '최고의 사랑' 이수지, 남편 유민상에 처음으로 뿔난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