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봉주 도발 "형님들과 축구는 무조건 이겨"

입력 2019-07-20 16:05

방송: 7월 2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봉주 도발 "형님들과 축구는 무조건 이겨"

이봉주가 '아는 형님' 형님들을 도발했다.

2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JTBC '뭉쳐야 찬다'에 함께 출연 중인 전 야구선수 양준혁, 전 마라톤 선수 이봉주, 사격 선수 진종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각 분야에서 정점을 찍은 세 사람이 등장하자마자 형님들이 환호의 함성을 내질렀다, 하지만 전학생들은 녹화가 진행될수록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반대되는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봉주는 "'아는 형님' 멤버들 정도는 축구로 무조건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말로 형님들을 자극했다. 이에 형님들은 발끈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축구에 일가견이 있는 이수근은 참지 못하고 벌떡 일어서 즉석 축구 테스트를 진행했다 막상 테스트가 시작되자, 전학생들은 처음의 자신만만한 모습과 달리 축구공을 앞에 두고 허우적거리며 몸 개그를 발산해 큰 웃음을 전했다.

양준혁, 이봉주, 진종오의 예능감 터지는 모습은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진종오, 장난감 총으로 파리 맞히기 도전! '아는 형님' ITZY의 '이수근' 누구? 오동잎 댄스 열전! '뭉쳐야 찬다' 시청률 5% 자체 최고 경신! 분당 최고 7% '뭉쳐야 찬다' 어쩌다 노래자랑 개최! 스포츠 전설들의 노래실력은? '뭉쳐야 찬다' 첫 단합대회 떠나는 안정환호, "원 팀 만들겠다" 각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