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누구나 추억 소환 가능한 '아~ 이 노래!' 특집

입력 2018-05-06 15:18

방송: 5월 6일(일) 밤 10시 40분

가수 정준영 제보자로 등장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6일(일) 밤 10시 40분

가수 정준영 제보자로 등장

'슈가맨2'  누구나 추억 소환 가능한 '아~ 이 노래!' 특집

자유분방한 록스타 정준영이 '슈가맨2' 제보자로 나섰다.

6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추억 소환을 할 수 밖에 없는 '아~ 이 노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쇼맨으로는 위너 완전체와 케이윌-딘딘 팀이 함께한다.

먼저 유희열 팀 슈가송은 감미롭고 대중적인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가수 정준영이 직접 이 슈가맨의 제보자로 등장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가장 존경하고 동경해 온, 닮고 싶은 보컬"이라며 슈가맨을 소개했다.

재석 팀 슈가맨은 독특하고 파격적인 가사로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사라진 대표적인 '원 히트 원더' 가수다. 특히 이 슈가송은 '시대를 많이 앞서 갔다'고 평가되는 힙합 곡으로, 특히 10대들의 열띤 지지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딘딘은 "이 노래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듣자마자 '무릎을 탁! 칠만큼' 반가운 슈가맨들의 모습은 5월 6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2' 위너 완전체 출연…케이윌-딘딘과 뜨거운 맞대결 '슈가맨2' MC PICK 특집…4MC가 직접 뽑은 슈가맨 4팀 나온다 '슈가맨2' MC 박나래-조이 시즌 첫 단독진행…'긴장해 투유' '슈가맨2' 뜨거운 성원에 2회 연장…'반가운 슈가맨' 더 만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