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먹자먹-끄라비편', 11월 29일 첫방..백종원X이승훈X공승연

입력 2016-10-31 11:01 수정 2016-10-31 11: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tvN 글로벌 프로젝트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이 오는 11월 29일 첫 방송된다.

31일 tvN은 이 같이 밝히며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가 눈길을 끌었던 쿠닷에 이어, 끄라비는 싱그러운 나무들로 둘러 싸인 숲 속에 숙소를 마련해 한 층 더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조성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먹고 자고 먹고'(이하 '먹자먹')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와 온유, 정채연의 '인생 먹방'을 보여줬다.

'쿠닷편'의 후속편인 '끄라비편'에서는 다시 한 번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위너 이승훈, 공승연의 유쾌한 오누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먹자먹 끄라비편'을 통해서는 쿠닷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촬영 내내 비가 내려서 더욱 운치 있는 그림이 완성됐다"며 "조카들을 생각하는 백삼촌 백종원의 마음이 듬뿍 담긴 먹음직스러운 요리와 현실 오누이 케미를 자랑하는 이승훈, 공승연의 모습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