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아슬아슬 '밀당' 호흡

입력 2019-07-20 15:59

방송: 7월 21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1일(일) 밤 9시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아슬아슬 '밀당' 호흡

JTBC '캠핑클럽'에서 21년 만에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한 이효리와 이진이 아슬아슬한 밀당 호흡을 선보였다.
 
캠핑 둘째 날 아침, 평소 아침형 인간인 이효리와 이진은 다른 멤버들보다 이른 하루를 시작했고 덕분에 단둘만의 시간을 가지게 됐다.
 
두 사람은 함께 카누를 타며 용담 섬바위의 절경을 감상하기로 했지만 마주 보며 카누를 타게 된 상황이 어색하다며 선글라스를 찾았다. 하지만 곧 속 깊은 대화를 주고받으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했다.
 
이어 다음 야영지로 이동하기 위해 짐을 정리하던 이효리와 이진은 또 한 번 손발이 착착 맞는 모습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호흡에 만족스러워하는 동시에, "집착하지 말라"며 티격태격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진은 이효리를 향해 적극적인 대시(?)를 하며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에 당사자인 이효리는 물론, 지켜보던 옥주현과 성유리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효리를 향한 이진의 거침없는 대시는 오는 7월 2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나 사실 아미야"…'캠핑클럽' 이진, BTS 노래에 돌발행동 '캠핑클럽' 캠핑 떠난 핑클, 시청률 5.1% 기록! 분당 최고 6.7% '캠핑클럽' 제작진표 관전 포인트 셋…'본방 사수 보장' '캠핑클럽' 성유리, 몸개그+상황극…'개그돌' 귀환 입증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불화설의 진실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