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무정도시' 남규리 유도복 사진…'이렇게 예뻐도 돼?'

입력 2013-06-26 08:16 수정 2013-06-26 08: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무정도시' 남규리 유도복 사진…'이렇게 예뻐도 돼?'


'남규리 유도복 자태 공개'

배우 남규리의 유도복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남규리는 JTBC 월화 드라마 '무정도시'에서 복수를 위해 마약조직에 잠입하는 언더커버 경찰 수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남규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트위터(@NAMOOACTORS2004)를 통해 유도복을 입고 드라마를 촬영하던 중 휴식을 취하는 남규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사진 속에서 남규리는 유도복을 입은 채 음료수를 마시고 있다.

남규리 유도복 사진은 언더커버로 경찰에 입문한 남규리가 이재윤에게 훈련을 받는 장면이다. 유도복을 입은 남규리는 촬영 중에도 생기 넘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남규리 소속사 관계자는 "'무정도시'에 출연해 더 좋은 연기자로 성장하려고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드라마 스토리가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만큼 연기자 남규리 역시 역할에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규리 유도복 사진을 본 네티는들은 "남규리 유도복, 뭘 해도 예쁜걸", "남규리 유도복, 운동복 패션의 완성도 얼굴이구나", "남규리 유도복 '무정도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드라마 '무정도시'는 매주 월, 화 9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나무엑터스 트위터

관련기사

'현장 21' 연예병사 실태 보도…국방홍보원 한다는 말이 설리 민낯 공개, 청순미 과시…'화장 안한 게 더 예뻐' 한고은 공식입장 "군의관과는 친한 동생 사이일 뿐" 장동민 김예림 독설 "너 지금 사탕 물고 노래하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