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코리아' 첫 티저…적막한 인천공항서 버스킹 시작

입력 2020-05-27 15:40 수정 2020-05-27 15:41

첫 방송 : 6월 6일(토)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6월 6일(토) 밤 11시

'비긴어게인 코리아' 첫 티저…적막한 인천공항서 버스킹 시작
'비긴어게인 코리아' 첫 티저…적막한 인천공항서 버스킹 시작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출연진이 인천공항을 찾아 음악으로 위로를 전했다.

27일(수) 공개된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티저 영상에는 인천공항에서 첫 버스킹에 도전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늘 수많은 여행객으로 북적였던 인천공항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여행객이 찾지 않아 텅 빈 건물이 되어버린 상황. '비긴어게인 코리아' 출연진은 다시 찾아올 여행객을 기다리며 적막함 속에서 묵묵히 일하는 인천공항 직원들을 위해 버스킹에 나섰다. 

출연진은 인천공항의 낯선 모습에 놀라며 숙연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선을 다해 공항을 지켜내는 직원들을 위해 공연을 시작했다. 이소라와 정승환은 영화 '원스(Once)'의 OST 'Falling Slowly'로 처음 호흡을 맞췄다. '감성 여왕' 이소라와 '발라드 세손' 정승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직원들은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티저 영상 말미에 수현은 "떨어져있어도 음악의 힘은 크구나(하고 느꼈다)"라며 처음 도전한 거리두기 버스킹의 소감을 전했고, 헨리는 "잠깐이라도 스트레스가 없었으면"이라며 인천공항 직원들을 향한 바람을 전했다.  

오는 6월 6일(토) 첫 방송을 앞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연출 송광종)에서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난다.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할 예정이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가요계의 감성 여왕 이소라, 다재다능한 음악 천재 헨리, 청량한 목소리의 주인공 수현이 출연한다. 또한 시즌2, 3에서 헨리, 수현과 함께 '패밀리밴드'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한 하림과 시즌3에서 함께한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인 적재, 음원도깨비 크러쉬,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 정승환이 함께한다. 

대한민국에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6월 6일(토)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X수현 "미공개 버스킹보러 오세요" 깜찍 홍보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소라-헨리-크러쉬까지…6월 첫 방송! '비긴어게인 코리아'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6월 6일 첫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