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초밀착 스킨십으로 '심쿵'

입력 2015-04-17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초밀착 스킨십으로 '심쿵'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 연출: 지영수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 ㈜도레미엔터테인먼트)가 정경호와 김소연의 가슴 떨리는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정경호와 김소연의 로맨스 폭발 촬영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민호’(정경호 분)와 ‘순정’(김소연 분)은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며 기싸움을 하지만 서로를 챙겨주는 마음으로 묘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헤르미아 매각과 관련해서 인터뷰를 준비하고 있는 민호와 가까이에서 그를 돕고 있는 순정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심장 이식 후, 순정만 보면 두근거리는 심장 때문에 혼란스러워 하는 민호가 그녀와의 초밀착 스킨십으로 또 한 번 '심쿵'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민호와 순정의 색다른 케미에 매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시청자들은 이번 스틸 공개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오늘 방송될 5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넥타이를 매주는 순정의 얼굴을 바라보는 민호의 눈빛은 그야말로 달달 그 자체. 보는 이들 마저 설레게 해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순정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서툴렀던 민호는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으로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배우의 촬영현장을 지켜보고 있으면, 보는 사람들마저 설레게 만든다. 이 느낌을 안방까지 고스란히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배우와 스텝들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TBC 금토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콩닥콩닥 로맨스 대폭발 '순정에 반하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정경호가 멱살을 잡히다?! '순정에 반하다' 듣기만 해도 힐링! '꿈은 아니길' 음원 발매!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윤현민 불꽃 튀는 신경전!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이수지 다정한 인증샷 포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