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차량 67대 못으로 훼손…50대 남성 구속

입력 2015-04-06 21: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차량 67대 못으로 훼손…50대 구속

한 남성이 차량 옆면을 긁고 있죠. 대구의 한 중고차 상사에서 차량 67대를 이처럼 못으로 훼손한 51살 이모 씨가 구속됐습니다. 이씨는 상사를 파는 과정에서 대금 정산문제로 갈등을 빚자 이같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2. "간접흡연, 아동 주의력결핍 악영향"

간접흡연이 어린이에게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즉 ADHD 발생 위험률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하루 1시간 넘게 간접흡연에 노출되면, 노출이 전혀 없는 아이들에 비해 발병 위험이 3배 이상 높아졌다고 미국 마이애미대 연구팀은 분석했습니다.

3. 여의도 봄꽃축제…내일부터 차량 통제

오는 10일에 시작되는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를 앞두고 내일(7일) 정오부터 16일 자정까지 국회 뒤편과 순복음교회 앞 도로의 교통이 통제됩니다. 영등포구는 벚꽃이 예상보다 빨리 피면서 축제 현장을 찾는 인파가 많아져 당초 9일에 시작하려던 통제를 앞당겼다고 밝혔습니다.

4. 수입차 판매, 월간 2만대 첫 돌파

지난달 국내에서 팔린 수입차가 2만2천2백80대로 처음으로 2만대를 넘어섰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달보다 41.6%나 늘어난 것으로, 이로써 국내 승용차 시장에서 수입차는 17.6%를 차지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아파트 옥상 불…주민 300여명 대피 [뉴스브리핑] 내연남 성폭행 시도 여성, 강간죄 적용 [뉴스브리핑] "진상규명 먼저" 세월호 유가족 삭발식 [뉴스브리핑] 미국으로 유출된 조선 '덕종어보' 귀환 [뉴스브리핑] 내일부터 음식점·PC방 등 흡연 과태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