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테이지K' 블랙핑크 "봤어? 봤어?"…챌린저 무대에 깜짝!

입력 2019-05-29 11: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테이지K' 블랙핑크 "봤어? 봤어?"…챌린저 무대에 깜짝!

JTBC '스테이지K' 블랙핑크 편이 어느 때보다도 후끈 달아오른 관객들의 열기와 최강 실력파 챌린저들의 무대를 예고했다.

6월 2일 방송될 JTBC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는 최근 성공적인 유럽 투어 소식을 알린 걸그룹 블랙핑크와 녹화를 마쳤다. 예고편에서는 이날 무대에 등장한 블랙핑크를 향한 환호가 너무 거세, 진행이 힘들 정도인 MC 전현무의 모습이 비춰져 웃음을 자아낸다.

글로벌 걸그룹답게 블랙핑크는 영어, 일본어, 태국어까지 다양한 외국어 실력을 뽐내며 챌린저들과 소통했다. 하지만 벨기에 일본 폴란드 프랑스에서 블랙핑크 커버를 위해 온 챌린저들 또한 뛰어난 한국어 실력으로 무장하고 있어, '스테이지K'는 그야말로 '글로벌 열기'로 가득했다.

블랙핑크와 함께 서는 무대를 위해 경쟁한 4개국 챌린저들의 무대는 더욱 뜨거웠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다 같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봤어? 봤어?"라고 외치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제니의 표정이 공개됐다. 또 K-리더스 박준형은 "여태까지 '스테이지K'를 하면서 본 팀들 중 톱 3 안에 든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은지원 또한 "최고다,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올렸다.

역대급 환호를 이끌어낸 최고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지켜보는 가운데, 엄청난 실력으로 무장한 챌린저들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이 펼쳐질 JTBC '스테이지K' 블랙핑크 편은6월 2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스테이지K)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테이지K' 9번째 드림스타는 엑소! '6월 9일에 만나요' '스테이지K' K-리더스 특집, god 커버팀 미국 우승 '스테이지K' god-젝키-2NE1-원걸이 말하는 "그땐 그랬지~" '스테이지K' 산다라박 "2NE1 커버 무대, 슬프면서도 행복했다" '스테이지K' 유세윤-한승연-지민-경리-라비, K-패널단으로 특별출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