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장혁, "여행은 용돈으로, 아내 선물은 공금 카드로"

입력 2018-04-10 11: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뜬다' 장혁, "여행은 용돈으로, 아내 선물은 공금 카드로"
'뭉쳐야 뜬다' 장혁, "여행은 용돈으로, 아내 선물은 공금 카드로"

배우 장혁이 패키지 여행에서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 미서부 패키지여행에서 배우 장혁이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안정환과 함께 했다. 미서부 패키지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 모인 출연자와 장혁은 본격적인 여행을 앞두고 공항 환전소를 찾았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환전을 하는 게스트 장혁을 향해 "돈 더 많이 바꿔가야 한다"며 악마의 속삭임을 시작한 출연진. 하지만 이들의 강력한 설득에도 장혁은 굴하지 않았다.

알고 보니 장혁은 "용돈이라 많이 못 바꾼다"며 아내에게 받은 용돈을 철통 수비해야만 했던 사정이 있었던 것. 생애 처음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덕분에, 뜻하지 않게 아내에게 꽉 잡혀 사는(?) 11년 차 아내 바보임을 인증하게 된 상남자 배우 장혁.

이어서 장혁은 "여행 경비는 내 용돈으로 쓰고, 아내 선물은 우리 집 공금 카드로 사면 된다"고 소중한 용돈을 지킬 완벽한 계획까지 내놓아 멤버들의 웃음을 터지게 했다.

거친 남자 장혁의 귀여운 반전 매력은 JTBC '패키지로 세계 일주-뭉쳐야 뜬다'를 통해 오는 4월 10일(화) 밤 9시 30분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장혁 수다에…정형돈 "귀에서 피가 날 지경" '뭉쳐야 뜬다' 은지원, 거침없는 예능 캐릭터 뒤 숨겨온 진심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자존심 건 상식 퀴즈대결…승자는? '뭉쳐야 뜬다' 은지원, 사막 한 가운데서 뮤직비디오 찍은 사연은? '뭉쳐야 뜬다' 입수 장인 은지원, 두바이 바다서 '입수 복불복'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