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사수] 유진, '솔직당당' 꾸미지 않아 더 아름답다

입력 2014-02-13 09: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사수]  유진, '솔직당당' 꾸미지 않아 더 아름답다


배우 유진이 꾸밈없는 진솔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출연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유진(윤정완 역)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것.

극 중 유진은 때로는 아들 밖에 모르는 진한 모성애로, 때로는 사랑을 갈구하는 한 명의 여자로 맹활약을 펼치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0년 전 행복한 미래를 꿈꿨던 유진이 마주한 현실은 10살짜리 아들이 있는 이혼녀일 뿐이었다. 원하던 작가일은 뜻대로 되지 않았고 철없는 엄마와 하나뿐인 아들을 위해 파트타임 일까지 마다하지 않는 등 그녀의 인생은 고달프기만 하다.

허나 그럼에도 주저앉지 않으며 자신의 처지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할 말은 다하는 솔직 당당한 성격은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 시키며 시청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고 있다. 특히, 손질 안 된 부스스한 뽀글 머리와 꾸밈없는 수수한 차림은 서른아홉의 고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윤정완을 그대로 표현해내고 있어 더 몰입하기 수월하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실제 나이보다 많은 서른아홉의 윤정완을 괴리감 없이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유진의 섬세한 열연은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워 시청자들로 하여금 더욱 캐릭터에 이입할 수 있게 단단한 뒷받침을 하고 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는 김유미(김선미 역)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유진이 엄태웅(오경수 역)의 프러포즈를 차갑게 거절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꾸미지 않아 더 예쁜 그녀, 유진을 만나볼 수 있는 JTBC 월화미니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드라마 하우스/커튼콜 제작단

관련기사

[우사수] 유진-김유미-최정윤, '아홉수' 제대로 맞았네 [우사수] 김유미 충격고백 "나 임신했어"…애 아빠는 엄태웅? [우사수] 유진, 엄태웅 청혼 거절 "이쯤에서 그만하자" [우사수] 남성진, 두 얼굴 최정윤 실체 알아채고 '분노' [우사수] 엄태웅-유진, 알콩달콩 로맨스로 설렘지수 'UP'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