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콘 별그대 패러디, 이상훈-허안나 뽀뽀하자 시청률이…

입력 2014-01-20 13: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콘 별그대 패러디, 이상훈-허안나 뽀뽀하자 시청률이…


'개콘 별그대 패러디'

KBS '개그콘서트'에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서 박 대표로 등장하는 박성광은 시청률이 떨어지자 "드라마 패러디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이상훈은 "내가 400년 전 조선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말하며 '별그대' 속 캐릭터인 도민준(김수현)을 흉내 냈다.

드라마 속에서 도민준이 선보이는 시간을 멈추는 초능력을 재밌게 재현하기도 했다.

또 허안나는 극중 천송이(전지현)처럼 "15초만 주면 당신을 유혹할 수 있다"면서 여러 포즈를 취했지만 결과는 드라마와 달랐다.

도민준과 천송이는 키스로 이어진 반면, 이상훈은 허안나의 엉덩이를 발로 차버렸다.

그래도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자 박성광은 키스신을 지시했고, 이상훈과 허안나는 뽀뽀를 했다. 하지만 시청률은 오히려 떨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개콘 별그대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개콘 별그대 패러디, 한참 웃었다", "개콘 별그대 패러디, 박성광 너무웃겨", "개콘 별그대 패러디, SBS드라마를 패러디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개그콘서트' 캡처

관련기사

차승원 YG와 전속계약…싸이·구혜선·유인나와 한솥밥 한강 밤섬, 반세기 만에 6배 커졌다 '그 이유는?' '꽃누나' 화보 공개…이승기, 누나들 가운데서 '늠름' 엄용수 집 공개, 한쪽 벽면 가득채운 책 '대단한 학구열' 갓세븐 도시락 인증샷 "팬 여러분의 사랑, 잘 먹었어요" 시리아 비매너골에 시청자 분노 '경기·매너 모두 졌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