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대기실서부터 남다른 포스! 음악천재 4인 출격

입력 2019-04-19 14: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대기실서부터 남다른 포스! 음악천재 4인 출격

세상에 없던 음악을 들려줄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가 19일 2회 방송을 앞두고 대기실에서부터 남다른 포스로 '시선강탈'에 성공한 음악천재 4인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슈퍼밴드'의 선공개 영상(https://www.vlive.tv/video/124505)에서는 대기실을 웅성거리게 만든 참가자 4인이 차례로 등장했다.

첫 번째로 '게임기'를 들고 만화 속 캐릭터처럼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 나타난 DJ 디폴은 독특한 도구만으로도 바이올리니스트 벤지에게 "신세계"라는 말을 들으며 다른 참가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대에서는 전자음악을 연상시키는 '패드플레이'(각기 다른 소리가 입력된 패드를 눌러 연주하는 방식)를 선보여, 경탄을 자아냈다.

두 번째 시선강탈자는 흰 머리카락과 흰 속눈썹으로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긴 베이시스트 이종훈이었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상관하지 않고 대기실에서 과묵하게 베이스만을 잡고 있던 그는 무대에 오른 뒤, 신기에 가까운 자작곡 연주를 선보여 다시 한 번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 번째로는 '감히 눈을 바라볼 수 없는' 강렬한 포스의 긴 머리 드러머 박영진이 등장했다. 밴드 더 로즈는 박영진이 나타나자마자 '토끼눈'을 하고 눈을 떼지 못했지만, 박영진은 무심한 표정으로 벽에 기댔다. 무대에 오른 그는 파워가 넘치는 드럼 연주로 비주얼의 강렬함은 아무것도 아니었음을 보여줬다.

마지막 시선강탈자는 다른 참가자들보다는, 스태프의 눈에 먼저 포착됐다. 대기실을 지나던 의상 스태프가 "여기 어떻게 오셨어요? 프로가 반칙 아니에요?"라고 말하면서 다른 참가자들의 시선까지 집중시켰다. 겸손한 반응을 보인 그는 색소폰 연주-자 멜로우키친이었고, '프로의 소울'이 묻어나는 색소폰 연주로 무대를 전율시켰다.

대기실에서부터 눈길을 빼앗은 '시선강탈' 음악천재 4인이 출격할 명품 음악 예능 JTBC '슈퍼밴드' 2회는 4월 19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화제의 12인 프로필 공개…당신의 PICK은? '슈퍼밴드', '선공개 음악천재' 기타 임형빈X보컬 이주혁 출격 '슈퍼밴드' 1000만뷰 돌파에 실검까지, 마성의 멜로디 5 "저 분이 왜?"…'슈퍼밴드' 2회 역대급 참가자들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