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초호화 잠수함 호텔 내부 공개…'수중 풍경은 최고네!'

입력 2014-02-18 1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초호화 잠수함 호텔 내부 공개…'수중 풍경은 최고네!'


'초호화 잠수함 호텔'

대형 잠수함 안에 고급 호텔 시설을 겸비한 초호화 잠수함 호텔 내부가 공개됐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최근 밸렌타인데이를 맞아 영국의 올리버스 트래블(Oliver's Travel)이라는 회사가 내놓은 잠수함 호텔 패키지를 소개했다.

이 호텔은 카브리해에 위치해 있으며 2박이 기본이다. 한 사람당 숙박비용은 약 1억5000만원으로 알려졌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은 전용 요리사가 만드는 최고급 요리와 고급 샴페인, 초대형 평면 TV, 안락하면서도 화려한 침대와 호화로운 욕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다.

특히 방 안에서 보는 수중 풍경이 잠수함 호텔만의 초호화 특전이라고 할 수 있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을 본 누리꾼들은 "초호화 잠수함 호텔, 엄청 비싸다" "초호화 잠수함 호텔, 집을 사겠네" "초호화 잠수함 호텔, 정말 멋있네요" "초호화 잠수함 호텔, 아무나 못 갈듯" "초호화 잠수함 호텔, 돈만 있으면 갈수있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데일리메일

관련기사

성빈 선지 해장국 먹방…성동일 "나와 해장하는 아이" 정찬성 결혼, 3월 웨딩마치…예비신부 청순미모 눈길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배우 부부의 남다른 포스! 이태란 3월 결혼…예비 신랑과의 만남, 계기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