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철수 "내가 조폭과 관련 있겠나…제대로 된 검증하길"

입력 2017-04-06 15: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철수 "내가 조폭과 관련 있겠나…제대로 된 검증하길"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는 6일 전북지역 포럼의 '조폭 동원' 의혹에 대해 "검증은 좋다만 제대로 된, 정말 중요한 부분에 대한 검증이 이뤄지면 좋겠다"고 일축했다.

안 후보는 이날 당사에서 열린 지역언론인클럽 합동인터뷰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제가 조폭하고 관련이 있겠나"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당시 참석자 파악 여부에 대해서는 "전 모른다"라고 선을 그었다. 포럼이 이러진 경위에 대해서도 "제가 조폭하고 관련 있을 리 없지 않나"라고 재차 반문했다.

앞서 인터넷에는 안 후보가 경선후보 시절인 지난달 24일 전북 전주에서 가진 '천년의 숲' 포럼 간담회에 조폭이 동원됐다는 주장과 당시 행사 사진이 유포됐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 공보단장인 박광온 의원은 이에 논평을 통해 "정권을 잡기 위해서는 조폭과도 손 잡는 게 안 후보가 얘기하는 미래냐"라고 공세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김성태 "안철수, 국가비전·경쟁력 고민 진정성 인정" 안철수 "'사면 발언'이 보수층 향해? 표계산 한 적 없다" 안철수 "계파정치 폐해 절감…반드시 정권교체 해야" 안철수 "국가 안보 철학, 저와 문재인 후보 차이 있을 것" 국민의당 "안철수 조폭과 연루? 실소를 금치 못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