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성공한 팬 김종현! 대도서관 라이브 현장 견학

입력 2018-09-14 11:16 수정 2018-09-21 10:11

방송: 9월 1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4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성공한 팬 김종현! 대도서관 라이브 현장 견학

MC 김종현이 오랫동안 좋아했던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집에 직접 방문한다.

1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MC 종현과 대도서관-윰댕 부부의 만남이 성사된다.

첫 녹화 때부터 "대도서관의 눈만 봐도 설렌다"며 팬임을 인증한 종현은 드디어 대도서관의 라이브 현장을 견학할 수 있다는 소식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대댕부부의 스튜디오이자 집을 직접 찾은 종현은 시종일관 토끼눈으로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감탄했다.

한편, 대도서관은 팬인 종현을 위해 게임CD, 피규어 등 애장품은 물론 커피머신까지 아낌없이 건네며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영자는 대도서관에게 "종현이가 숨겨놓은 자식이냐"고 묻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대도서관과 MC 종현의 '컬래버레이션 방송'이 시작됐다. 평소 '게임 마니아'를 자처했던 종현의 숨은 게임 실력이 낱낱이 공개됐다는 후문이다.

 
'랜선라이프' 성공한 팬 김종현! 대도서관 라이브 현장 견학

'성공한 팬' MC 종현과 대댕부부의 특별한 만남은 1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이영자, 밴쯔 먹방에 "금기 깼다" 경악한 사연 '랜선라이프' 새 크리에이터들 등장에 4% 최고 시청률 경신 '랜선라이프' 종현 "대도서관과의 만남, 지원자 1만 명 넘어 포기" '랜선라이프' 쿡방 소프·육아 비글부부…뉴 크리에이터 등장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데이브레이크-안영미와 '합동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