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씨엘 '나쁜 기집애' 가사는 돌직구, 음원차트는 '홈런'

입력 2013-05-28 18:17 수정 2013-06-28 14: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씨엘 '나쁜 기집애' 가사는 돌직구, 음원차트는 '홈런'


2NE1의 씨엘(CL)이 내놓은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가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CL의 첫 솔로 데뷔곡 '나쁜 기집애'가 공개됐다.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나쁜 기집애'는 멜론과 엠넷, 올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고 있는 상황.

'나쁜 기집애'는 느린 힙합 비트는 물론 씨엘 특유의 강한 카리스마를 지닌 곡이다.

특히 '난 나쁜 기집애/ 그래 나는 쎄 아주 사납게/ 너 정도론 날 절대 감당 못해' 등의 돌직구 가사는 곡의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엘의 '나쁜 기집애' 발표에 대해 "국내 가요계에서는 여성 솔로 래퍼의 활약이 미미한데 CL이 최신 사운드로 무장한 힙합곡을 선보여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이란 기대가 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씨엘 나쁜 기집애의 차트 점령은 당연하다" "씨엘 나쁜 기집애의 가사, 듣고 또 듣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엘은 오는 6월2일 SBS '인기가요'에서 '나쁜 기집애'로 첫 솔로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씨엘 '나쁜 기집애' YG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선수협 "야구선수 모욕한 한성윤 기자 취재 거부" 순천제일고 패륜 동영상 수사 착수…해당 학생 비난 폭주 한혜진 결혼 소감 "아름다운 결실"…미리 가본 예식장은? 이승철 일침 "이태리 여행 그만 가자"…분노의 메시지 대구 여대생 변사체 발견…"유력용의자는 젊은 택시기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