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공개

입력 2019-08-01 13:45 수정 2019-08-01 14: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열여덟의 순간' OST Part. 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공개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두 번째 곡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극 중 최준우로 분한 옹성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하여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곡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최준우(옹성우 분)가 여자 주인공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하는 세레나데 곡으로, 최준우의 마음과 정서를 옹성우의 목소리로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옹성우의 보컬은 기존에 소화했던 강렬한 사운드 바탕의 곡들과는 달리,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잘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우리가 만난 이야기'는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첸 '꽃' 등을 작곡한 제휘의 곡으로 피아노 솔로와 보컬의 심플한 음색에 악기들이 더해져 감미로움을 더하고 있다.

미숙하고 위태로운 열여덟. 늘 혼자였기에 감정표현에는 서툰 준우에 대한 믿음을 내비치며 그가 떠나지 않도록 붙잡아 준 수빈, 그리고 그 믿음으로 더 이상 도망치지 않을 용기를 얻은 준우. 서로를 지켜주고 위로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풋풋한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은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2 '옹성우 – 우리가 만난 이야기' 는 오는 5일(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열여덟의 순간' 신승호의 계획 알게 된 옹성우, 결국 분노 폭발! '열여덟의 순간' 몸싸움 1초 전! 옹성우 vs 신승호 전세 역전될까? '열여덟의 순간' 설렘 유발 '손 우산' 엔딩…시청률 수도권 3.7% 자체 최고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 빗속 만남 포착! 설렘 유발 '손 우산' '열여덟의 순간' 미스터리 전학생 옹성우, 강제 전학 이유 밝혀진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