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시청률 3% 돌파!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

입력 2017-09-18 13:36 수정 2017-09-18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밤도깨비' 시청률 3% 돌파!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


'밤도깨비'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 8회 방송이 3.1%의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7회 방송에서 기록한 1.5% 보다 1.6%P 상승한 수치이다. 분당 최고시청률은 4%까지 올랐다.(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2049세대 남녀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 역시 지난 주(1.2%) 보다 1.3%P 상승한 2.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밤도깨비' 5인방은 강릉의 맛집인 꼬막무침을 1등으로 먹는 것과, 1세대 바리스타가 내린 커피를 정체를 들키지 않고 다 마시는 미션을 수행했다.

'밤도깨비' 시청률 3% 돌파!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유명한 주문진을 찾은 멤버들은 드라마의 명장면을 패러디했다. 특히 김고은 역할을 맡아 여장을 한 이홍기는 숨길수 없는 '꽃미모'로 형들을 놀라게 했다. 박성광은 시청률 3% 돌파를 기원하며 바다에 입수하기도 했다.

도깨비 5인방의 지칠 줄 모르는 개그 본능과 다양한 1등 도전 아이템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JTBC '밤도깨비'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이수근·김종현, 몰래카메라 도전…미션 성공할까 '밤도깨비' 강릉 주문진 출몰…이홍기 도깨비 패러디 '미모 폭발' '밤도깨비' 박성광, 감독 이어 배우 도전…최민식 따라잡기 '밤도깨비' 천정명 예능 도전장…"망가짐 마다하지 않겠다" '밤도깨비' 박성광, 류준열 섭외? "밤도깨비 초대해달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