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태지 근황, "미리 크리스마스"…아내 이은성은 어디에?

입력 2013-12-24 15: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태지 근황, "미리 크리스마스"…아내 이은성은 어디에?


'서태지 근황'

가수 서태지(41)가 자신의 근황이 담긴 글과 사진을 직접 게재해 화제다.

23일 공식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는 '미리크리스마스 2013'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그는 "요즘 들어 좋은 뉴스도 없고 해서 기운 내라고 하루 먼저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익사이팅한 근황은 없었다.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다. 나도 빨리 누군가가 보고 싶어서 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니 일단 그리 알고 있으라"고 전했다.

또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한 김우빈(최영도 역)의 유행어를 패러디하기도 했다. "뭘 또 그렇게 정색으로 받아쳐? 완전 튕기고 싶게"라는 글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서태지가 RC카를 조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41세의 나이지만 변함없이 앳된 외모다.

서태지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서태지 근황, 알고보니 상속자 팬" "서태지 근황, 내년 크리스마스에 돌아오겠네" "서태지 근황, 별로 안 궁금해" "서태지 근황, 오글거리네요" "서태지 근황, 음반은 언제 나오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서태지 닷컴

관련기사

장윤정 임신소감 "나는 입덧도 안해…아이도 잘 크고 있다" 외계 같은 남극, 한 폭의 그림같은데…실제 사진이라고? 제시카 크리스마스 인증샷, 깜찍한 표정…"메리 크리스마스" '나홀로집에 맥컬리컬킨 근황…"케빈의 배신인데?" 고아라 얼굴 크기, 칠봉이 손과 비교해보니…'이럴 수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