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각국의 기내 난동 사건 소개! 대처법 토론

입력 2016-12-26 16: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각국의 기내 난동 사건 소개! 대처법 토론


'비정상회담'에서 미국 팝가수 리처드 막스의 SNS를 통해 이슈가 된 '기내 난동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근 국내 항공사를 이용하던 중 한국인 승객의 난동사건을 경험한 리처드 막스가 이 사건을 SNS에 공개하며 '기내 난동' 사건과 '대처법'에 대한 논란이 일어났다.

이에 멤버들도 각국 항공사에서 벌어진 각종 난동 사건과 진상손님의 예를 소개했다. 알베르토는 상상 초월 기내 진상행동을 소개해 집중 관심을 모았고, 그 외 다른 멤버들 역시 각 나라에 벌어진 '기내 난동 사건'과 함께 대응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한국 대표로는 배우 박진주가 출연, 멤버들과 함께 세계의 극한직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양한 분야에 계속 도전하고 싶은 박진주와 함께 세계의 다양한 직업세계와 근로 환경 등에 대해 이야기한 JTBC '비정상회담'의 자세한 내용은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박진주, "힘든 일에 도전하고파" 경험 공개 JTBC 베스트 커플은 우리!…에버랜드서 펼쳐진 커플 레이스 '눈길' '비정상회담' 기욤, "담뱃갑 경고그림, 강할수록 좋다" '비정상회담' 가수 박정현, "혼자 사는 게 편해"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