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 영화서 만난 '두 히어로'…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입력 2016-03-24 10: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배트맨과 슈퍼맨, 영화 속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들이죠. 다른 영화에서 각자 지구를 지켰던 두 영웅이 이번엔 한 영화에서 만났습니다.

이번 주 개봉영화 소식 구동회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배트맨/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그에겐 인류를 파괴할 힘이 있어요. 우리의 적이라는 생각이 1%만 들어도 그를 반드시 제거해야 해요.]

슈퍼맨이 벌인 치열한 전투로 도시는 잿더미로 변합니다.

정의를 위해서라면 어느 정도 희생이 불가피하다는 슈퍼맨.

이에 반대하는 배트맨은 슈퍼맨과 대결을 선언합니다.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서로 갈등하던 두 영웅이 더 강한 적의 출현으로 다시 하나가 되는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

스무살 동갑내기 친구들은 해병대에 입대하는 상우를 위해 포항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우연히 만난 여자를 구하려다 폭행사건에 휘말리고, 네 친구는 순식간에 살인자로 몰릴 위기에 처합니다.

결국, 영원할 것 같았던 친구들의 우정도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영화 '글로리데이'엔 가혹한 현실 앞에서 나약해 질 수밖에 없는 청춘들의 성장기가 담겨 있습니다.

+++

작은 실수에도 엄마의 눈치를 보는 아이.

젊은 엄마 미즈키는 어릴 적 부모에게 받은 상처를 극복하지 못하고, 아이에게 똑같은 상처를 줍니다.

하지만 자신처럼 아동학대를 당했던 이웃을 만나면서 미즈키와 딸의 관계도 새롭게 변해갑니다.

영화 '너는 착한 아이'는 엄마와 딸, 자폐 아동과 치매 할머니 등 학대를 소재로 한 세 가지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렸습니다.

관련기사

부산영화제 민-관 갈등 고조…영화계, 전면거부 선언 경주마 피로한 몸 만져주는 국내 1호 '말 마사지사' 벚꽃 필 무렵…섬진강 명물 '벚굴' 귀한 몸 드러냈다 "저품격 드라마로 대중문화 황폐화…자율 강령 필요" 초봄 증거 복수초…'계절 알리미' 동·식물 50종 선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