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규 몰카 굴욕,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당하다니 "세상에…"

입력 2013-05-17 18:27 수정 2013-11-24 18: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규 몰카 굴욕,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당하다니 "세상에…"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규가 몰래카메라 굴욕을 당했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녹화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성규를 깜짝 속여라'라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고 펜트하우스에 입주해 연기를 했다.

성규는 멤버들이 옆방에 입주한 사실을 모른 채 게스트를 알아맞히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이런 성규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거친 손짓과 발짓을 선보이며 성규를 당황케 했다.

성규는 모든 것이 멤버들이 꾸민 '몰래카메라'였다는 사실을 알고 "세상에 믿을 놈 하나 없다"며 울분을 토했다.

성규 몰카 굴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규 몰카 굴욕, 기대된다", "성규 몰카 굴욕, 본방 사수해야지", "성규 몰카 굴욕, 뭘해도 귀요미", "성규 몰카 굴욕,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는 18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날카로운 분석에 '감탄'…김성근, 아들 김정준과 명품해설 실연 당한 동물 못지않은 '고집 센 강아지' 등장…"뽀뽀 하지마" 강동원 아이큐 공개! 알고보니 이 남자, 男 배우 최초로… '갓오브하이스쿨' 등장 제천대성, '알고보니 이런 뜻이…' 2017년 황금연휴 화제, 벌써부터 두근두근…'복 터졌네' 투신 남성 구한 고교생 '아저씨, 왜 이러세요' 설득 끝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