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싸이 락커룸 등장에…LA 다저스 빅스타들도 '들썩'

입력 2013-05-02 14:09 수정 2013-05-02 22: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싸이 락커룸 등장에…LA 다저스 빅스타들도 '들썩'


싸이의 락커룸 등장에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 LA 다저스 선수들도 들썩였다.

MLB 닷컴은 지난 1일(한국시간) 류현진이 선발 등판했던 콜로라도와의 경기가 열린 다저스 스타디움을 방문한 싸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싸이는 류현진과 경기장에서 인사를 나눈 뒤 LA다저스의 락커룸으로 들어가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다.

당시 라커룸에서 싸이와 만난 LA다저스 선수들은 깜짝 놀라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고, 한 명 한 명씩 돌아가며 싸이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싸이의 세계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라커룸 안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울려퍼졌고, 일부 선수들은 말춤을 따라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LA다저스의 유격수 헨리 라미레스는 자신의 SNS에 "오늘 야간 경기 뒤, 싸이를 만났다"고 적으며 싸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 류현진은 최강 타선을 자랑하며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삼진 12개를 잡아내며 호투, 시즌 3승째를 챙겼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영상=유튜브 MLB 채널

관련기사

'LoL'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리산드라' 공개…특징은? 2m 아이언맨 피규어, 가격이 무려…'눈으로만 봐야겠네' 북한이 케네스 배에 15년형 선고한 '노동교화형'이란? '열애설 솔솔' 배우 신성록-발레리나 김주원은 누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