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갬성캠핑' 윤균상 "진짜 두근두근해"…즉석 소개팅에 진심 고백

입력 2020-12-25 11: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갬성캠핑' 윤균상 "진짜 두근두근해"…즉석 소개팅에 진심 고백

'갬성캠핑'에서 배우 윤균상이 3대 1로 즉석 소개팅을 제안 받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JTBC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오는 25일 방송될 '갬성캠핑' 10회에서는 캠핑 친구로 개그맨 양세형, 한윤서, 배우 윤균상이 등장해 절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박나래는 아끼는 동생 윤균상에 대해 말하던 중 "괜찮은 여자가 있으면 소개해주고 싶은 좋은 동생"이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그녀는 박소담, 손나은, 솔라와 3대 1 미팅을 제안했고, 윤균상은 "진짜 두근두근했다"며 "이 중에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한편, 윤균상은 첫날부터 '갬성캠핑' 멤버 중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고 밝힌 바 있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멤버들의 질문 세례에 결국 윤균상은 호감 가는 사람이 누군지 공개했다. 대답을 들은 멤버들은 "어제부터 눈치챘다"는 반응을 보이며 둘의 썸 기류를 포착한 듯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디어 밝혀지는 배우 윤균상의 마음속 그녀는 오는 25일(금) 밤 9시에 방송될 JTBC '갬성 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갬성캠핑' 양세형 깜짝 등장! 역대급 캠핑 요리 실력 공개 '갬성캠핑' 윤균상, "멤버 중 마음에 드는 사람 있어" 깜짝 고백 '갬성캠핑' 양세찬X박나래, 이 분위기 뭐야?…핑크빛 '썸 기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