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일뜨청' 김유정X민도희, '웃음+공감' 환상의 절친 케미

입력 2018-11-25 17: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뜨청' 김유정X민도희, '웃음+공감' 환상의 절친 케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김유정과 민도희가 환상의 절친 케미로 깨알 웃음과 공감을 책임진다.

11월 26일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25일 길오솔(김유정 분)과 민주연(민도희 분)의 훈훈한 우정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큐티뽀짝'절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新로코킹'등극을 예고한 윤균상, 탄탄한 연기력부터 비주얼까지 완벽한 '믿고 보는' 배우 김유정,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최군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낼 '비밀병기' 송재림의 조합은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여기에 유선, 안석환, 손병호, 김원해, 김혜은까지 이름만으로 확신을 주는 연기 고수들은 물론 민도희, 이도현, 김민규, 학진, 차인하까지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로 짜임새 있는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를 높였다.

김유정은 세상의 모든 알바를 섭렵하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느라 연애는 물론 씻는 것조차 사치가 된 '청포녀(청소를 포기한 여자)' 취업준비생 길오솔 역을 맡아 청춘의 현실을 대변한다. 그런 길오솔의 곁에 둘도 없는 단짝 민주연(민도희 분)이 공감을 더할 전망. 민주연은 여중, 여고, 대학까지 함께 다닌 길오솔의 절친으로 사람들 앞에서 내숭 100단의 여우로 둔갑하는 인물. 하지만 모태솔로 길오솔의 연애코치는 물론 '취준' 고민에 사이다 답변을 척척 내놓는 걸크러쉬. 탁월한 연기 호흡을 빚어내는 김유정과 민도희의 절친 케미가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의 오랜 우정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교복을 입고 발랄하게 브이를 날리는 모습에 이어 학사모를 쓴 대학 졸업사진까지, 길오솔과 민주연의 길고 긴 우정의 시간 한눈에 짐작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죽이 척척 맞는 브이 포즈, 함께 있어 시너지가 폭발하는 '큐티뽀짝' 에너지까지 닮아있는 길오솔과 민주연은 누가 봐도 '절친'이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우정을 지키는 길오솔과 민주연은 짠내나는 취준생의 현실까지 공유하고 있다. 설움 가득한 눈빛으로 투정을 부리는 길오솔에게 삼각김밥을 아무렇지 않게 물려주는 민주연. 마치 어미 새와 아기 새 같은 현실 절친 케미가 웃음을 자아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김유정과 민도희가 에너지 충만한 배우들이다 보니 보기만 해도 행복해진다. 유쾌하고 청량한 에너지부터 짠내 폭발하는 현실까지 폭넓게 담아내며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인사이드' 후속으로 내일(26일,월)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하우스, 오형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일뜨청' 첫방 D-1…배우들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 '일뜨청' 윤균상·김유정·송재림 '극과 극' 취중만남 포착 '일뜨청' NEW 캐릭터 송재림…"원작과 또 다른 즐거움 선사"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표 '길오솔'이 기대되는 이유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첫 방송 D-6, 취향 저격 로코 출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