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에 만찢남이 떴다…차은우 첫 스틸컷 공개

입력 2018-06-21 09:36

화학과 캠퍼스 남신 도경석 役.

제작진 "작품을 통해 보여줄 다양한 매력 기대해달라."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화학과 캠퍼스 남신 도경석 役.

제작진 "작품을 통해 보여줄 다양한 매력 기대해달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에 만찢남이 떴다…차은우 첫 스틸컷 공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차은우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차은우는 극 중 츤데레 냉미남 도경석 역을 맡았다.

언제 어디서나 뭇사람들의 시선을 받는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 경석은 타고난 좋은 머리, 부유한 집안까지 다 가진 듯하지만, 사실 가정환경에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무뚝뚝한 성격에 맘에 없는 말은 입에 담지 않는 경석은 입에 발린 소리보다는 느끼는 것을 그대로 전하는 솔직한 남자인데 어쩐지 미래(임수향) 앞에서만 미묘하게 다른 모습을 내보이는 부분이 특히 기대되는 대목이라고.

이 가운데 오늘(21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찢남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도경석 캐릭터에 몰입한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다. 가벼운 블랙 후드 티에 백팩 하나만을 걸쳤음에도 눈에 띄는 완벽한 비주얼로 '캠퍼스 남신'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

무엇보다 사진에 포착된 순간의 표정만으로도 충분히 느껴지는 차갑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 경석이 미래와 만나고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는 캠퍼스 라이프 속에서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제작진은 "첫 촬영 때 캠퍼스에 등장한 차은우는 작품 속 도경석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 많은 스태프가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했다. 또한, "도경석은 차갑고 냉한 마스크와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알고 보면 은근히 귀여운 구석도 있는 남자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차은우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JTBC 방송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싱크로율 100%의 조합이 온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상큼 케미! 대본 연습 현장 공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화학과 여신 임수향, 첫 촬영 스틸컷 공개 JTBC, 2018 여름 '막강 드라마·예능 라인업'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