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식의 양식' 모범돌 최강창민을 앵그리돌 만든 사연?

입력 2019-12-22 17:37 수정 2019-12-22 17: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양식의 양식' 모범돌 최강창민을 앵그리돌 만든 사연?

모범돌 최강창민이 JTBC '양식의 양식'에서 앵그리돌로 변신한다.

JTBC '양식의 양식'(기획 송원섭, 연출 한경훈, 제작 JTBC/히스토리 채널) 오늘(22일) 방송에서 최강창민이 완벽한 비주얼에 담긴 울분(?) 섞인 비하인드를 공개, 솔직하고 과감한 발언들을 쏟아내는 의외의 모습으로 현장이 초토화된다.

중독의 맛 냉면의 본질을 찾아 부산 밀면을 맛보러 간 최강창민과 정재찬, 유현준은 밀면 양념장에 담긴 매운 맛의 중독성에 대해 토론한다. 매운 맛은 맛이 아닌 통증이란 사실에 최강창민이 고개를 갸웃한다고. 

이에 정재찬이 이해를 도우려 "운동할 때 힘들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냐"고 친근한 예시를 들자 최강창민은 "너무 힘들면 다 부셔버리고 싶다. 내가 이걸 왜 해가지고"라며 애교 섞인 울분(?)과 함께 강한 거부감을 드러낸다. 

이어 그럼에도 운동을 하는 이유를 속사포처럼 내뱉는가 하면 "저는 배 나오고 술 마시고 늘어진 제 모습이 좋아요"라며 세상 솔직하고 과감한 발언을 던져 정재찬과 유현준을 대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점점 물오르는 입담으로 '양식의 양식'에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최강창민의 활약이 또 한 번 기대된다. 

한편, 최강창민은 냉면에 대한 갖가지 논란을 두고 정면 돌파 해보는 '냉면 썰전(戰)'의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입담과 남다른 진행 능력을 발휘한다. 천차만별인 가격논란부터 MSG(조미료) 사용에 대한 호불호, 원조 논쟁 등 의혹과 비밀들을 날카롭게 짚어본다고 해 MC 최강창민으로 분할 새로운 면모가 기대된다. 

공식 질문요정에서 입담 막내로 등극한 최강창민의 활약은 JTBC 보도제작국이 기획한 '양식의 양식'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늘(22일) 밤 11시 JTBC와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양식의 양식' 최자-김의성 출연! 서울서 '옥류관 냉면' 맛본다 '양식의 양식' 최강창민 "냉면 맛집 도장깨기 마스터" 고백 '양식의 양식' 백반의 재발견…백종원 "가치 재평가 돼야" '양식의 양식' 최강창민, 정재찬 밥상 허세에 뼈 때리는 독설 투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