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신현준 "도깨비 공유 이전에 황장군 있었다" 자신감

입력 2019-01-21 11:08 수정 2019-01-21 15:05

방송: 1월 21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1일(월) 밤 11시

'냉부해' 신현준 "도깨비 공유 이전에 황장군 있었다" 자신감
'냉부해' 신현준 "도깨비 공유 이전에 황장군 있었다" 자신감

신현준이 인생 캐릭터 '황장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21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신년특집 2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배우 박중훈과 신현준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29년 절친답게 서로를 향한 공방전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신현준은 자신의 대표 캐릭터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MC들은 신현준을 위해 추운 겨울날이면 어김없이 뉴스 일기예보에 자료화면으로 등장하는 영화 '은행나무 침대'속 눈 맞는 황장군 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이 사진만 나오면 시민들이 철저히 추위에 대비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장군은 원조 '도깨비'다. 공유가 나를 못 따라온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에 박중훈은 "한 여자만 천 년을 사랑하는 황장군은 신현준과 너무나 다른 삶인데 연기를 참 잘했다. 역시 배우다"라며 신현준을 놀렸다.

이어 드라마 '천국의 계단' 중 아역 이완이 신현준으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공포의 회전목마' 영상 역시 공개됐다. 신현준은 "얼굴뿐만 아니라 국적도 달라졌다"라며 '셀프 디스전'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 박중훈은 "더 이상 나빠질 수 없는 밑바닥 영상이 있어서 다행이다"라며 다시 한번 신현준을 공격했다. 이에 신현준은 지지않고 "30년 전, 박중훈은 한국 최초의 히어로 영화를 찍었다"라며 충격적인 영상을 공개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는 후문.

신현준이 공개한 박중훈의 '흑역사 영상'은 21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속으로)

관련기사

'냉부해' 박중훈, 반전의 '저염' 식단…"떡볶이 국물 좋아해" '냉장고를 부탁해' 대선배 박중훈을 당황시킨 신현준의 한 마디는? '냉부' 2019년 프로젝트! 15분 대결 펼칠 'NEW 셰프' 공개 모집 '냉부해' 2018 챔피언 결정전! 금빛 트로피 차지한 1위 셰프 누구? '냉장고를 부탁해' 김보성 "존경하는 추성훈 위해 시 지어왔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