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혜교, 아찔한 속눈썹의 비밀?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입력 2014-07-07 11:29 수정 2014-07-07 11: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혜교, 아찔한 속눈썹의 비밀? '라네즈 제트 컬링 마스카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7월, 물이 섞이지 않은 가벼운 워터프리 포뮬러와 간편한 사용감으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와 젤리퀴드 라이너를 출시한다.

라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는 탱탱하고 유연한 소재의 꼬리빗 브러쉬와 물보다 가벼운 워터프리 포뮬러로 누구나 손쉽게 속눈썹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컬링 마스카라이다. 특히 물이 섞이지 않은 초경량 워터프리 포뮬러가 속눈썹에 더욱 매끄럽고 빠르게 피팅되고,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여기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해져 한번 올라가면 하루종일 처지지 않는 강력한 제트 컬링 효과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젤리퀴드 라이너'는 젤 라이너를 녹여 담은 듯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텍스쳐에 리퀴드 라이너의 편리한 사용감을 더한 신개념 젤+리퀴드 아이라이너이다. 제트 컬링 마스카라와 동일한 워터프리 포뮬러가 적용된 워터프루프 타입 아이라이너로 번짐없이 선명하고 또렷한 라인을 유지해준다.

라네즈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와 젤리퀴드 라이너 출시와 함께 두가지 제품으로 눈매를 가로, 세로로 확장시켜 큰눈을 만들어주는 빅 아이룩을 제안한다. 젤리퀴드 라이너를 사용해 또렷한 라인으로 눈꼬리를 빼주어 눈매를 가로로 열어주고, 제트 컬링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세로로 속눈썹을 활짝 열어주어 크고 시원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여기에 제트 컬링 마스카라의 꼬리빗 브러쉬 부분을 사용해 더욱 길고 또렷한 속눈썹을 강조해주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제트 컬링 마스카라와 젤리퀴드 라이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