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윤보미 "내 최고시속에 도전" 레전드 시구 재연

입력 2018-07-02 10:51

방송: 7월 3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윤보미 "내 최고시속에 도전" 레전드 시구 재연

윤보미가 화제가 됐던 '레전드 시구'를 재연했다.

3일(화)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그룹 에이핑크 전원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윤보미 시구' 이야기가 화두에 올랐다. 윤보미는 그동안 시구에 나설 때마다 완벽한 자세로 큰 화제가 됐다. 이후 허구연 해설위원을 비롯한 야구 전문가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야구 관련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할 정도로 자타공인 '야구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는 중. 팬들은 윤보미에게 메이저리그 투수 '매디슨 범가너'의 이름을 빗대어 '뽐가너'라는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다.

이날 윤보미는 "나의 최고 기록에 도전하겠다"라며 시구를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최고 시속인 '87km/h' 기록을 입증하기 위해 시구 도전에 나선 것. 이에 윤보미의 도전을 지켜보던 에이핑크 멤버들도 차례로 시구에 합세했다. 열정 넘치는 '시구 꿈나무'들 덕분에 녹화장은 잠시 야구장으로 변신했다는 후문.

 
'아이돌룸' 윤보미 "내 최고시속에 도전" 레전드 시구 재연


최고 시속에 도전한 '뽐가너' 윤보미의 시구 재연 결과는 7월 3일(화)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룸'은 포털사이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아이돌룸' 편성 변경, 7월 3일부터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