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연쇄쇼핑가족' 편성 이동

입력 2015-08-25 11: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연쇄쇼핑가족' 편성 이동


JTBC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와 '연쇄쇼핑가족'의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장윤정, 김성주, 문희준이 MC를 맡고 있는 '끝까지 간다'는 오는 9월 6일(토)부터 일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존 '끝까지 간다'가 방송되는 화요일 밤 9시 40분에는 이휘재, 박지윤, 김준현이 MC를 맡은 키즈 돌직구 쇼 '내 나이가 어때서'가 편성된다. '닥터의 승부'는 8월 30일(일) 방송되는 19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또한, 이영자, 박명수, 박지윤, 써니, 박원이 MC를 맡은 쇼핑 심리토크쇼 '연쇄쇼핑가족'은 9월 2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2회 방송부터 편성 시간대 이동에 걸맞게 프로그램을 재정비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규 파일럿(3회) 프로그램 '박스'는 9월 5일(토)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표창원 교수와 방송인 이상민이 MC로 호흡을 맞출 '박스'는 사방이 벽으로 막힌 밀실에서 벌어지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JTBC 편성팀 관계자는 "프로그램 특성에 맞는 편성 이동 및 재정비가 목적"이라며, "'냉장고를 부탁해'와 '비정상회담'처럼 밤 10시~11시대 프로그램들 간에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2015년 하반기 시청자분들에게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손범수 "과거 매일같이 동생 울리던 말썽쟁이였다" '끝까지 간다' 16년차 전인혁 vs 1년차 이천원 우승 맞대결 JTBC 키즈 돌직구쇼 '내 나이가 어때서', 9월 1일 첫방송 '학교' 강남·김정훈 등 전학생들 현지 학생 위해 동아리 개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