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라던 바다' 로제 무대에 존 메이어도 환호 'gorgeous!'

입력 2021-06-30 15:24 수정 2021-06-30 18:57

방송: 매주 화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화요일 밤 9시


'바라던 바다'에서 보여준 로제의 무대가 시청자들은 물론 뮤지션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29일(화) 첫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는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이 포항에서 시작되는 '바라던 BAR'의 첫 출격을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알바생으로 블랙핑크 로제가 등장해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로제는 John Mayer(존 메이어)의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을 선곡해 멤버들 앞에서 선보였다. 멤버들은 로제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표현력에 놀라워하며 이내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이후 로제의 색다른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감탄이 이어지는 가운데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John Mayer(존 메이어)가 본인의 SNS를 통해 로제의 무대를 언급했다. 존 메이어는 'This is gorgeous!(정말 멋지다!)'라고 감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로제는 물론 윤종신과 이수현의 노래도 들을 수 있었다. 두 사람은 포항의 노을을 배경으로 정인과 윤종신의 '오르막길'로 호흡을 맞추며 감동을 선사했고 윤종신은 현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해변 Mood Song'을 부르며 첫날밤을 운치 있게 마무리 했다.

아름다운 라이브 음악의 향연과 맛있는 요리, 신비로운 바다가 함께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바라던 바다' 로제 무대에 존 메이어도 환호 'gorgeous!'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바라던 바다' 멤버들 사이의 각양각색 케미 공개 '바라던 바다' 이동욱 "연기할 때 보다 편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 '바라던 바다' 윤종신 "음악으로 최고의 하루 선사할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