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막나가쇼' 오늘(26일) 첫방! 알고보면 더 재밌는 관전포인트 셋

입력 2019-11-26 15:52

방송: 11월 26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6일(화) 밤 11시

'막나가쇼' 오늘(26일) 첫방! 알고보면 더 재밌는 관전포인트 셋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에서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체험(HOW)! 사람의(WHO) 현장(WHY) 세가지 콘셉트로 보는 세상

'막나가쇼'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독설의 대가 김구라, 예능계의 아이돌 허재가 기자로 나서며, 세 가지 다른 콘셉트의 인터뷰쇼를 보여준다. 이경규는 'WHO!누규?' 코너를 통해 화제가 되는 '사람'을 인터뷰한다. 이경규는 인물의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경험해 보며 인생, 가치관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시청자를 대신해 사소한 질문도 하며 인물에 대해 알아본다. 김구라는 'WHY!왜구랴?' 코너에서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이슈의 '현장'을 취재한다. 김구라는 사건의 중심인물, 혹은 대립관계에 놓인 인물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슈의 원인을 알아본다. 허재는 'HOW!첨허재?' 코너에서 화제가 되는 '문화를 체험'한다. 허재는 다양한 세대의 문화 속으로 직접 들어가 체험해봄으로써 공감을 나눈다.

- 화(火) 많은 남자들의 3인3색매력

화 많은 첫 번째 기자 이경규는 인터뷰이를 향한 돌격 본능으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해 시원하게 질문한다. 또한 예능 대부답게 인물의 대화를 이끄는 노련미를 보여준다. 화 많은 두 번째 기자 김구라는 '썰전'의 MC  경력을 십분 발휘해 세상의 다양한 이슈를 취재한다. 독설의 대가다운 촌철살인의 멘트와 이슈의 맥락을 파악하는 날카로운 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농구 외길 인생을 살았던 허재는 세상 밖으로 나와 요즘 문화를 체험한다. 허재는 각종 실험 및 체험을 통해 궁금증을 '막' 풀어가는 과정에서 농구인 시절과는 다른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예능감을 선보인다.

- 개성만점 PD들과 3기자 콤비

'막나가쇼'는 메인연출자와 함께 JTBC 1기 PD들이 각 코너를 만들어간다. '김국진의 현장박치기''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한끼줍쇼'의 방현영PD가 메인 연출을 맡고, '아는형님' '랜선라이프'의 윤여준PD가이경규의 'WHO!누규?' 코너를, '캠핑클럽'의 정승일PD가김구라의 'WHY!왜구랴?' 코너를, '밤도깨비'의 정재훈PD가허재의 'HOW!첨허재?' 코너를 맡았다. 이들은 각 담당 기자와의 호흡을 통해 전혀 다른 세 가지 매력의 코너를 만든다. PD별로 특색 있고 신선한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

세상의 모든 궁금증을 세 남자의 색다른 시선으로 풀어 갈 JTBC '막나가쇼'는 오는 26일(화)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막나가쇼' 허재, 정해인으로 변신?…그루밍족 따라잡기 '막나가쇼' 김구라, '타다-택시' 다양한 목소리 듣는다 '막나가쇼'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 주행거리 12만km 이유는 이경규X김구라X허재 '막나가쇼',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티저 공개! 이경규·김구라·허재의 색다른 인터뷰쇼 엿보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