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원조 '부캐' UV 출연 "해외 뮤지션에 견제 받아"

입력 2020-12-25 11:19

방송 : 12월 27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2월 27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원조 '부캐' UV 출연 "해외 뮤지션에 견제 받아"

원조 '부캐'의 주인공 UV가 출연해 '부캐릭터'와 '트로트'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27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 연말특집 2탄은 2020년을 뜨겁게 달궜던 '부캐릭터'와 '트로트' 특집으로 꾸며지며 부캐릭터의 활약을 그린 영화 '투씨'와 '복면달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에 부캐릭터의 원조이자, 트로트가 가미된 노래 '트랄랄라'를 부른 UV와 '방구석1열' 트레일러를 담당하는 유튜버 엉준이 출연해 유쾌한 토크를 선보인다.

엉준은 '투씨'와 '복면달호'에 대해 "두 영화 모두 오래된 작품인데 당시에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 다시 보면서 역시 명작으로 꼽히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았다"라고 극찬했고, 주성철 기자 역시 공감을 표하며 "여장을 통해 배우로 거듭나는 '투씨'와 트로트를 통해 음악의 본질을 알게 되는 '복면달호' 모두 내 안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게 해주는 영화"라고 전했다. 

이날 주성철 기자는 "내가 바로 UV 팬클럽 출신"이라고 고백하며 선택된 자들만 받을 수 있었다는 UV 팬클럽 티셔츠를 깜짝 공개했다. 이에 UV는 "우리한테도 없는 희귀 아이템"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UV로 록페스티벌에 참여했었다고 밝히며 "슈퍼스타 콘셉트에 맞춰 관객들도 함께 열광적으로 호응해줬다. 이걸 보고 진짜로 오해한 해외 뮤지션이 '누구냐'며 우리를 견제했다더라"라며 '부캐릭터'의 시조새(?)다운 모습을 뽐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새해를 맞에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부캐릭터'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유세윤은 "UV가 올해 10주년을 맞았는데, 아예 다른 '부캐릭터'를 또 만들 예정이다"라며 UV의 새로운 부캐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대표곡인 '쿨하지 못해 미안해'를 라이브로 열창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UV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 연말특집 2탄은 12월 27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출연진을 지배하는 리더 감정은? '방구석1열' 폴킴, '코코' OST 'Remember Me' 라이브 선보여 '방구석1열' 연말 감성 돋군다…디즈니·픽사 힐링 명작 소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