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출연에 "잘 부탁한다" 사제 의리

입력 2019-06-04 13:41

방송: 6월 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4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출연에 "잘 부탁한다" 사제 의리

김희철이 '제자' 프로미스나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6월 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FUN!'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프로미스나인의 스승이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라는 사실이 언급됐다. MC들이 사연을 묻자, 프로미스나인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당시 김희철이 '선생님'으로 활약했었다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응원을 해주고 있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프로미스나인과 '참스승' 김희철의 깜짝 전화 통화가 이뤄졌다. 통화연결에서 김희철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우리 애들 잘 부탁드린다"며 프로미스나인에 대한 애정어린 당부도 잊지 않아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훈훈함'도 잠시, MC 정형돈은 "아이돌 999가 될 멤버로 딱 한명만 뽑아달라"고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이에 '선생님' 김희철은 고심 끝에 대답을 해 과연 누구를 뽑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과 김희철의 훈훈한 통화는 오늘(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이하이X폴킴X정승환 '발라돌' 특집 동반출격 '아이돌룸' 김진우, 송민호 '송매치기설' 제기…어떤 사연? '아이돌룸' 지상 최대그룹 '아이돌999'…첫 발탁 위너 멤버는? '아이돌룸' 갓세븐 리더 재선거! '6년째 연임' JB 운명은? '아이돌룸' 진영 "잭슨과 연기연습"…화제의 '코 키스' 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