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캠핑장에서 동침 시도

입력 2016-01-05 11:17

- 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36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36회 방송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캠핑장에서 동침 시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야영을 떠나 텐트에서 동침을 시도했다.

최근 두 사람은 2015년의 마지막 밤을 뜻 깊게 보내고 새해맞이를 하기 위해 엄동설한의 추위 속에 캠핑장으로 향했다.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바비큐 파티를 하고 미니 빔 프로젝트로 영화를 감상하는 등 나름 로맨틱한 캠핑을 즐겼다.

평소에도 데코레이션을 중시하던 김숙은 이번 캠핑에서도 기본적인 물품 외 다양한 소품을 챙겨와 마치 타로 가게를 연상케하는 텐트를 완성시켰다. 윤정수는 김숙이 꾸며놓은 텐트를 지켜보다 "전생체험이라도 해야 할 것 같다"고 웃어보였다. 그러자 김숙은 자연스럽게 점술사로 빙의해 윤정수의 전생체험을 유도하며 "지금 연대보증 도장을 찍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해 파산한 남편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텐트로 들어가 잠자리에 누운 두 사람은 내내 추운 날씨를 탓하며 쉽게 잠들지 못했다. "너무 춥다"를 연발하며 극기 훈련을 연상케하는 혹한기 캠핑을 ‘억지로’ 즐겨야만 했다.

'쇼윈도 부부' 윤정수와 김숙의 혹한기 캠핑은 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님과 함께2'는 최근 인기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 특집으로 꾸며진다. "시청률 7%가 넘어가면 진짜로 결혼하겠다"는 공약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두 사람의 방송분량이 어떤 결과를 얻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박나래 사이 의심 "1억 1000만원 내놔"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공포의 혹한기 캠핑 데이트 [영상] '님과 함께2' 김숙vs윤정수, 누가 더 아깝나 '진실공방' [영상] '님과 함께2' 김숙·윤정수, 인간트리쇼 개봉박두 '낭만+폭소' [영상] '님과 함께2' 김숙, 윤정수에 심쿵고백 "내 눈에만 예뻐 보이면 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