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임정은 내년 초 출산…"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입력 2014-10-20 14: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임정은 내년 초 출산…"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임정은 내년 초 출산

배우 임정은(33)이 내년 초 엄마가 된다.

20일 임정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일간스포츠에 "임정은이 아이를 가졌다. 내년 초 출산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임정은은 "지금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 여부는 배우의 아주 개인적인 사생활 문제이기 때문에 자세한 건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임정은은 지난 6월 28일 서울 모처에서 3살 연하 남편과 비공개로 결혼했다. 당시 소속사는 "속도 위반은 아니다"고 밝혔다.

임정은은 지난 2002년 영화 '일단 뛰어'로 데뷔한 뒤 영화 '음치클리닉' '내사랑' '궁녀'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1월 종영한 KBS 2TV '루비반지'에서 악녀 정루나 역을 맡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순산 하시길",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축하해요", "임정은 내년 초 출산, 태교 잘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임정은,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삼시세끼' 이서진, "문채원, 내가 본 여배우 중 제일 많이 먹어" '출국' 이병헌, 2차 공판 출석 여부 질문에 "묵묵부답" '미생' 첫방송 이후 '미생 웹툽'도 인기몰이…"리얼하네" 영화 '덕혜옹주' 이정재 제안에 '캐스팅 논할 단계 아냐' '힐링' 이유리 검술실력 포착, 개성만점 '반전매력' 대방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