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외과의사들의 수다 직관

입력 2021-11-12 14:00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외과의사들의 수다 직관

수다콤비와 외과의사들의 찐한 수다가 공개된다.

오늘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다수의 수다'에서는 수다라면 절대 빠지지 않는 두 남자, 유희열-차태현 콤비와 함께 외과의사들의 찐한 수다가 공개된다. 매일 이어지는 수술과 응급 상황에 다 같이 모일 일이 전혀 없다는 외과의사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본격적인 수다에 앞서 천만 수다꾼 차태현은 다수의 의학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운 의학전문 용어를 자신 있게 구사해 외과의사들을 '선배 미소' 짓게 했다. 또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자문 겸 실제 모델로도 활약한 '다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우 유연석이 맡은 역할인 '안정원'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소아외과 의사의 따뜻한 말투와 마음씨에 MC 유희열은 연신 "연석아 고마워"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에서 미처 다 다루지 못한 외과의사들의 인간적인 고충을 허심탄회하게 들어볼 수 있다. 도망치고 싶을 만큼 혹독했던 인턴 시절을 견딘 끝에 전문의가 되었지만 '워라밸'이 없는 일상, 의사라면 피해 갈 수 없는 생과 사의 경계에서 느끼는 인간적인 고뇌 등 현직 외과의사들의 생생한 삶과 그 안에서 피어난 의사로서의 사명감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술실 CCTV 의무화'에 대한 외과의사들의 깊이 있는 수다가 공개된다. '대리 수술 논란' 후 제정돼 시행까지 2년을 앞두고 있는 수술실 CCTV 의무화법. 실제 수술에 임하는 외과의사들은 수술실 CCTV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면서도 현장에서 생길 수 있는 실질적 문제에 대해 고민을 나누며, 의미 있는 토론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유희열, 차태현 두 MC와 5명의 외과의사들이 함께한 엿듣고 싶은 이야기 JTBC '다수의 수다'는 오늘 밤(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쉴 틈 없는 '수다력' 발산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모습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다수의 수다' 외과의사들 한 자리에!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상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