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형님학교 비상사태! '기숙사를 지켜라' 고군분투

입력 2021-05-28 17:11

방송 : 5월 2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2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형님학교 비상사태! '기숙사를 지켜라' 고군분투

형님학교 기숙사에 비상사태가 걸렸다.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기숙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아는 형님' 촬영에서, 형님들은 새로 온 이사장님에게 기숙사 폐쇄 통보를 받고 기숙사를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또한 형님학교 개교 6년 만에 처음으로 기숙사 사감 선생님 데프콘과 영양사 선생님 이혜정이 깜짝 출연했다. 두 사람의 재치있는 입담이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날 형님들은 본인들이 형님학교에 기여한 바를 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형님들은 각자 '아는 형님'에서의 본인의 역할을 주장했다. 특히 서장훈은 "'나를 맞혀봐' 코너의 정답은 내가 다 맞혔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민경훈 역시 "형님학교는 우리 덕분에 여기까지 온 거 아니야?"라고 말했다. 이때 다른 형님들은 솔직한 마음을 밝히라고 그를 떠봤고, 민경훈은 "나 덕분에…"라고 수줍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데프콘은 형님들이 말하는 '아는 형님'의 모든 에피소드를 알고 있음은 물론 적절한 설명을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기숙사를 지켜내려는 형님들의 고군분투는 5월 2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스윙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선택한 이유 공개 '아는 형님' 이홍기-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 '아는 형님' 둘째이모 김다비 깜짝 출연! 멤버별 '맞춤 부캐' 선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