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하하 "일요일엔 뛰고 토요일 직장은 잃은 사람" 독특 소개

입력 2018-06-19 16: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하하 "일요일엔 뛰고 토요일 직장은 잃은 사람" 독특 소개

'한끼줍쇼' 하하 "일요일엔 뛰고 토요일 직장은 잃은 사람" 독특 소개

JTBC '한끼줍쇼' 한남동 편에서 방송인 하하와 유병재가 밥동무로 뭉친다.

두 사람은 오프닝 촬영을 위해 이태원길 한복판에서 콩트를 시전하며 규동형제을 맞이했다. 하하는 자신의 노래 '키작은 꼬마 이야기'를 열창했고, 유병재는 '키다리 변신술'을 선보였다.

강호동은 3년 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던 하하의 등장에 반가워하며 '재석이 오른팔'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하하는 유재석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왔음에도 돌연 홀로서기를 선언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하하는 첫 벨을 누르고 "일요일엔 뛰는 사람이고, 토요일 직장은 잃었다"라며 독특한 소개를 했다. 또한 자신을 몰라보는 시민들에게는 전 직장(?) 구호인 '무한도전'까지 외치며 한 끼 도전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하하의 한 끼 투혼은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한남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톡투유2' 배우 유재명 "택배 기사님들께 감사" 진심 어린 위로 '아이돌룸' 트와이스, 컴백 후 첫 완전체 예능 출격…청량한 여름 매력 '뭉쳐야 뜬다' 유시민 작가 출연…'아재 4인방'과 대마도 떠난다 JTBC2 뮤직비디오 탐구 예능 '하와유.MOV' 론칭…하하·유세윤 출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