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녀들' 정유미-김동욱, 키스 3초전 아찔한 모습 포착

입력 2014-11-13 15: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녀들' 정유미-김동욱, 키스 3초전 아찔한 모습 포착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의 정유미와 김동욱의 '3단계 스킨십'이 포착됐다.

올 겨울, 안방극장을 불지필 조선연애사극의 탄생을 예고한 '하녀들'에서 정혼을 앞둔 염장커플로 등장할 김동욱(김은기 역)과 정유미(국인엽 역)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손을 잡거나 애절하게 포옹을 하는 것은 물론 키스 3초 전의 아찔한 모습까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인엽(정유미 분)과 은기(김동욱 분)는 한양 최고의 퀸카와 킹카커플로 시청자들의 두근 지수를 한껏 높일 예정. 아침마다 인엽에게 꽃을 배달하는 로맨티스트 은기와 그의 오랜 정인인 인엽은 시대를 앞서는 연애 결혼을 꿈꾸는 연인인만큼, 이들의 핑크빛 행보를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정유미와 김동욱은 연이은 애정 씬에 수줍어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서로에게 푹 빠져든 애정 가득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도성 최고의 워너비 커플인 인엽과 은기의 스토리는 로맨틱하고도 애잔한 감성으로 그려질 예정"이라며 "하루아침에 뒤바뀐 운명으로 인해 더욱 격렬해질 두 사람의 인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JT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규방 여인들과 하녀들의 은밀하고 발칙한 생활야사부터 풍류남아 한량들과 몸짱 하인들의 매력 넘치는 라이벌 대결까지 그린 드라마.

조선 최고의 킹카퀸카 커플, 정유미와 김동욱을 만나볼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