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외질, 1골 1도움 '펄펄'…챔피언스리그 순항 견인

입력 2013-10-02 13: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외질, 1골 1도움 '펄펄'…챔피언스리그 순항 견인


'외질 1골 1도움 활약, 나폴리에 2-0 승리'

메수트 외질이 1골-1도움을 기록한 아스널이 나폴리를 꺾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순항을 이어갔다.

아스널(잉글랜드)은 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나폴리(이탈리아)를 2-0으로 눌렀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적한 외질이 전반 8분 선제골을 넣었고, 전반 15분 올리비에 지루의 추가골을 도왔다. 아스널은 2연승을 달리며 F조 선두로 나섰다.

아스널 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 선수 명단에서 제외된 박주영은 결장했다. 같은조 도르트문트(독일)은 마르세유(프랑스)를 3-0으로 완파했다.

외질 1골 1도움 활약에 네티즌들도 환호했다. 네티즌들은 "외질 1골 1도움, 역시 대단한 활약!" "외질 1골 1도움, 아스널에서 더 잘풀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아스날 한국판 공식 홈페이지 캡처

관련기사

무서운 검은 집, 도심 한가운데 떡하니…"귀신의 집이야?" 워낭소리 할아버지 별세…이충렬 감독 "안타깝고 애통" 천정명 결별 고백 "고쇼 첫 녹화 후 회식 때 술먹고 뻗어서…" 박근혜 백설공주 포스터 무죄…국민참여재판 판결 이유가? 유아인 팬 서비스, 악수에 포옹까지…"진심으로 부럽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