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차은우 "원래 꿈 연예인 아니었다" 데뷔 비하인드

입력 2018-11-21 11:31 수정 2018-11-21 11:55

방송: 11월 2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차은우 "원래 꿈 연예인 아니었다" 데뷔 비하인드

차은우가 데뷔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음악천재' 헨리와 '얼굴천재' 차은우가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도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차은우는 훈훈한 외모로 첫 등장부터 이경규와 강호동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잘생긴 외모를 물려주신 부모님에 대해 "웃는 모습이 아빠를 닮았다"고 설명해 부모님을 쏙 빼닮은 모태미남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금의 자신이 있기까지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으로 '아버지'를 꼽았다. 차은우는 "처음부터 연예인이 꿈이 아니었다. 연예인에 대한 확신이 없었을 때, 아버지가 먼저 '1년만 연습생 생활을 해보고 아니다싶으면 돌아와라'라고 용기를 주셨다"며, "생각보다 적성에 잘 맞아 지금까지 오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은우는 본인의 캐스팅에 얽힌 이야기도 공개했다. 차은우는 "학교 축제날,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고 나오는데 명함을 받았다"며 뜻밖의 캐스팅 장소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태미남 차은우와 함께하는 JTBC '한끼줍쇼' 도곡동 편은 21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음악천재X얼굴천재'의 만남! 헨리-차은우, '한끼줍쇼' 도전 '한끼줍쇼' 장우혁, 벨 누르다 굴욕 "H.O.T.인데 왜 이렇게 젊어?" '한끼줍쇼' 장우혁-키, 세대 관통한 두 아이돌의 만남! '한끼줍쇼' 이상엽, 성대모사 대방출…개인기 자판기 등극! '한끼줍쇼' 이상엽-김새론 출연! 불빛 하나 없는 험난한 한 끼 도전
광고

JTBC 핫클릭